MY MENU

여행후기

여행후기

제목
정말 만족스런 휴가를 보내고 왔어요..
작성자
경~ 연~
작성일
2010.08.09
첨부파일0
추천수
0
조회수
1845
내용
8월7-9일 국화방 묵었던 커플입니다..
정말 2박 3일 알차게 잘 보내고 왓네요..
차 밀릴 것 걱정해서 새벽4시에 출발했더니 영월에서 놀다 왔어도 11시 조금 넘어 도착했나?? 하여간 너무 일찍 도착해서 뭘하나 걱정도 했지만 펜션 앞 개울가에서 다슬기도 열심히 잡고 .. 비도 쫄닥 맞아보구.. 첫날 부터 알차게 저흰 보냈네요..
첫날 정선하이원리조트 불꽃놀이 구경하느라 펜션에 늦게 들어 와 피곤했지만 다음날 새벽에 일어나 또 다슬기 잡으러 나갔다 오고(새벽에 다슬기 많다는 얘길 들어서..)..그날 저녁에 후레쉬 켜고 또 다슬기 잡고 저흰 다슬기 잡는 낙으로 휴가를 보낸 것 같아요..집에 가지고 온 다슬기가 비록 폭염속에 처절히 전사를 다 해버렸지만 ..


인심 후하신 사장님 덕에 텃밭의 상추,갯잎, 고추 푸짐하게 한상 차려서 먹은 참숯에 구운 고기 맛이 너무 그리울 것 같아.. 가을에 다시 한번 가려고 해요.. 가을에 가면 혹 밤이나 은행 같은 거
줍는 다든지 무슨 열매를 딴다는지 하는 체험도 있을까요? 추천해 주세요~~ 꼭 다시 가고 싶습니다..

*참.. 여지껏 다녀 본 펜션 중 가장 세심하게 잘 갖춰졌던 것 같아요...
목욕탕엔 큰타올,작은 타올,두루마리 화장지도 넉넉했구..커피와 녹차.. 종이컵, 서랍 열어 보니 모기향,전기 모기향.. 커플 커피잔 등등.,, 정말 세심했던 것 같아 좋았습니다..
감사했구여... 가을에 또 뵐게요~
0
0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